주상절리   읍천항 벽화마을   송대말등대   경주치즈스쿨   문무대왕릉   불국사, 석굴암   고아라해수욕장   아라나비
주상절리 자동차로 20분 거리

자연이 연출한 조각품이라 일컬어지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이곳 양남면 주상절리 해변에는 10m가 넘는 정교한 돌기둥들이 1.7km에 걸처 고대 희랍의 신전 기둥처럼 줄지어 서 있는가 하면, 주상절리가 원목을 포개어 놓은 것 같은 형상으로 누워 있고 또 백두산 천지를 보는 것 같은 신비감과 여인네의 주름치마, 부채꼴모양, 꽃봉우리 등 다양한 형태의 주상절리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가히 지질박물관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세계유일의 자연유산이다.

읍천항 벽화마을 자동차로 20분 거리

작은 어촌인 읍천항은 벽화 마을로도 유명하다. 해마다 공모전 형식으로 마을 벽면을 크고 작은 그림으로 장식하는데, 2010년부터 시작된 공모전은 올해 네 번째를 맞이했다. 파도 소리 길을 걸은 뒤 벽화를 구경하고 활어 직판장에서 파는 자연산 회를 방파제에 앉아 먹는 맛도 기가 막히다.
송대말등대 자동차로 5분 거리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감포항의 북단에는 끝없이 펼쳐지는 동해 망망대해를 지키는 송대말(松臺末)등대가 자리 잡고 있다. 송대말은 말 그대로 “소나무가 펼쳐진 끝자락”이라는 뜻인데 수령 300년∼400년 정도의 소나무 숲이 무성하다. 송대말등대는 감포항 인근 해역에는 암초들이 길게 뻗어 있어 작은 선박들의 해난사고가 빈번하자 암초들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1933년 2월 감포어업협동조합에서 설치하였다.
경주치즈스쿨 자동차로 15분 거리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를 내손으로 직접 만들고! 맛보고! 느껴보고! 바쁜 생활 속에서도 잠시 여유와 가족들과 친구들과의 체험을 통해 행복을 찾아 갈 수 있다면, 또한 우리가 그 행복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이 우리에게는 또 다른 행복입니다. 경주치즈스쿨은 한국 속의 치즈 마을을 표방하며 다양한 체험문화로 여러분들 마음속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자연과 체험이 있는 여러분들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
문무대왕릉 자동차로 15분 거리

문무왕은 죽어서 용이 되어 신라를 지키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동해에 자신의 시신을 화장해 뿌려달라고 했고 유언에 따라, 신라 사람들은 동해의 큰 바위섬에 장사를 지냈고 그 바위를 대왕암이라 부르게 되었다. 멀리서 보면 평범한 바위로 보이지만, 가까이 가보면 바위 한가운데가 못처럼 패여 있다. 유골을 안장한 곳이 아니라 유골을 뿌린 ‘산골처’라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다.
불국사,석굴암 자동차로 20분 거리

삼국 통일 이후 신라인들은 신라가 곧 불국토라는 강한 자부심, 또는 불국토를 신라땅에 구현하고자 하는 염원이 간절했다. 이와 같은 신라인의 강한 신앙심은 발달한 과학 기술과 뛰어난 건축술, 예술적 감수성에 힘입어 현실화되었고,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불국사이다. 그중에서도 석가탑과 다보탑은 단연 불국사 건축의 백미로 단아한 석가탑과 화려한 다보탑의 모습은 “불국사 사상과 예술의 정수요, 불교의 이념을 구현시키고자 노력한 신라 민족혼의 결정”으로 찬미 되고 있다.
고아라해수욕장 자동차로 3분 거리

감포항과 가까운 북쪽에 자리하고 있다. 모래가 부드러워 모래 찜질이 유명하다.
아라나비 도보로 2분 거리

아라나비 경주점은 경주 연동바다놀이터의 일부분으로써 경주 최고의 오류해수욕장에 위치하였습니다. 오직 강릉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아라나비의 짜릿함 그대로 경주에서도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왕복 460M의 오류해수욕장 푸른 바다위를 날아보세요.
 
 
펜션주변관광바로가기   경주 No.1시설과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씨뷰펜션 뉴스

문의전화 : 010-4236-9099 / 054-773-9099 / 팩스 : 054-774-9088
대표 : 윤옥순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연동길,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연동길 4 / 사업자등록번호 : 779-38-00185(윤옥순)
계좌 : 2020-4421-5645(수협 윤옥순) / E-mail : seaviewps@naver.com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경북경주-0248호